본문 바로가기
꿀잼추천 보드게임

머리 안써도 재미있는 보드게임 추천

by 꿀-잼 2020. 8. 21.

친구들과 모여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보드게임이나, 머리 쓰지 않고도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보드게임을 찾으시는 분들을 위해 아주 간단한 룰에 재미있는 보드게임 몇 가지를 소개해드릴게요!

 

할리갈리 시리즈

할리갈리는 우리나라에서 가장 대표적으로 플레이하는 파티게임이죠. 아 또 할리갈리?라는 생각이 드신 분이라면 할리갈리의 다른 시리즈들도 해보시기를 추천드려요. 할리갈리 익스트림은 기존의 할리갈리 디럭스 게임과 비슷하지만 할리갈리 컵스 게임은 기존의 할리갈리 게임과는 전혀 다른 재미를 선사하는 보드게임입니다. 크게 머리 쓰지 않고도 순발력과 관찰력을 키울 수 있는 게임입니다.

 

할리갈리 딜럭스 / 익스트림 / 컵스 비교 & 꿀팁

보드게임을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한 번은 해보았다는 할리갈리 딜럭스 보드게임. 과일 그림이 그려진 카드와 작은 종만으로도 엄청난 긴장감을 만들어 내는 게임입니다. 할리갈리 인기�

boardgamelab.tistory.com

 

코코너츠

어른들에게 비어퐁 게임이 있다면 아이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보드게임으로는 코코너츠가 있습니다! 컵을 일정한 모양으로 두고 원숭이 손에 있는 코코넛을 잘 발사해 컵에 골인시키면 성공! 빨간색 컵에 코코넛을 넣으면 한 번 더 넣을 기회가 있고, 중간중간 찬스 카드로 상대방을 방해하는 재미도 있습니다. 생각보다 조준이 쉽지 않아 오히려 더 재미있는 게임입니다.

 

딕싯

딕싯은 머리를 쓰는 대신 공감과 직감을 써야 하는 게임입니다. 상대방이 내려놓은 카드가 무엇인지 잘 맞추는 재미, 내가 내려놓은 카드를 플레이어 중에 소수만 맞출 수 있도록 힌트를 내는 재미가 있습니다. 너무 머리를 굴리다 보면 오히려 엉뚱한 카드를 선택하게 되는 경우가 많아 느낌이 팍팍 오는 자신의 직감을 믿고 따라가기를 추천합니다:)

 

4인 보드게임 추천 입문용 best 3 - 마라케시 / 딕싯 / 더게임

4명이서 보드게임 카페에 갈 때! 4인 가족이 즐겁게 놀고 싶을 때! 보드게임을 처음 해보는 사람도 부담 없이 재밌게 즐길 수 있는 4인 보드게임 추천👍🏻👍🏻👍🏻 복잡한 룰 NONO 쉽고 직관적

boardgamelab.tistory.com

 

드렉사우

어떤 카드가 손에 들어올지 모르기 때문에 손에 있는 카드 중에 가장 유리한 카드를 내려놓기만 하면 되는 게임입니다. 나의 돼지는 최대한 더럽게, 상대방의 돼지는 최대한 깨끗하게 만들어야 승리합니다. 머리 쓰는 게임 중간중간 부담 없이 할 수 있는 브릿지 게임으로 추천합니다! 

 

사춘기 아들 딸의 마음 알기 - 드렉사우

동상이몽 프로그램 아시나요? 시즌 1에서는 부모와 자식 간의 소통을 주제로 다뤘는데요. 프로그램은 두 가지 시점의 비디오를 보여줍니다. 하나는 아이의 시선이고 또 하나는 부모의 시선이에�

boardgamelab.tistory.com

 

잉카의 황금

고스톱의 쓰리고 보다 더 스릴만점인 보드게임입니다. 플레이어는 게임 내내 고/스톱을 정하기만 하면 되는 간단한 룰입니다. 고를 외치고 보석을 더 얻어올 수도, 오히려 지금까지 받은 보석을 다 잃을 수도 있는 게임입니다. 중간중간 현명한 스톱이 필요하다는 것을 일깨워줍니다.

 

잉카의 황금 - 마추픽추에 숨겨진 유물

잉카제국과 마추픽추 잉카제국을 아시나요? 잉카제국은 콜럼버스가 아메리카 대륙을 발견하기 전 아메리카 대륙에서 가장 거대했던 제국입니다. 아마 잉카제국은 조금 생소하더라도 남아메리�

boardgamelab.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