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꿀잼추천 보드게임

아이스브레이킹 / 단체 파티 게임 추천

by 꿀-잼 2020. 9. 17.

새로운 사람들을 만나게 되면 서로 어색하죠. 그럴 땐 간단하고 재미있는 파티게임을 하다 보면 어색함이 사라지는데요. 복잡하게 머리 쓰지 않고도 남녀노소 불문 여럿이서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파티게임 두 가지를 소개해 드릴게요.

 

너도나도 파티

8세 이상 / 3인~12인 / 20분

너도나도 파티 구성품 출처 : 행복한바오밥

너도나도 파티는 서로서로 공감하는 형식의 파티게임입니다. 질문지에 해당하는 여섯개의 답을 단어 노트에 적으면 됩니다. 높은 점수를 얻기 위해서는 다수의 사람이 적을만한 답을 생각해서 적는 것이 중요합니다. 총 3라운드로 진행되어 점수를 가장 많이 얻는 사람이 승리합니다. 

 

카드의 색상은 두가지가 있습니다. 초록색 카드는 '정확 모드'로 다른 사람과 토씨 하나 틀리지 않은 똑같은 답을 적어야 하고요, 빨간색 카드는 의미 카드로 같은 의미의 단어도 정답으로 간주합니다. 예를 들어 햇빛을 가릴 수 있는 물건은?이라는 질문에 대해서 초록색 카드는 '커튼'과 '암막 커튼' 둘 다 같은 단어로 간주하지만, 빨간색 카드에서는 두 단어가 서로 같지 않습니다.

 

돌아가면서 자신이 적은 답을 외치면 똑같은 답을 적은 사람들끼리 "너도??? 나도!!!"라고 외치며 점수를 계산하는 간단하면서도 왁자지껄한 게임입니다:)

 

보다가 웃다 쓰러질 뻔한 유튜브 방송이에요. 요즘은 친구들 만나서 얘기하거나 보드게임 하기도 쉽지 않아서 요렇게 영상을 보며 대리만족하고 있습니다. 차분한 성격의 사람들은 보다가 기빨릴 수 있으니 주의!!ㅎㅎㅎ

 

꿀곰 굴리기

7세 이상 / 4인~8인 / 15분

출처 : 와디즈/행복한바오밥

손가락으로 뒤집어진 꿀곰을 바로 세우고 옆사람에게 빠르게 패스하는 게임입니다. 그냥 게임 소개로 봤을 때에는 이렇게 재미있는 게임인지 몰랐다가 유튜브 영상 보고 지금 몹시 후회 중입니다. (바빠서 정신 없는 사이에 와디즈 펀딩이 끝났네요 흑흑- 다시 나왔으면 좋겠어요)

 

흡사 폭탄 돌리기와도 같은 긴장감을 주는 게임으로 남녀노소 온 가족, 친구들, 모르는 사람과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파티게임으로 추천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