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 기타 게임 정보

엠티 단체 게임 추천 - 달무티 & 뱅

by 꿀-잼 2020. 7. 25.


청시행 비치로 휴가 왔어요:)
춘의 작은 여이라니
네이밍 센스 굿굿👍👍


BTS 봄날 앨범 촬영지로 유명한 곳이죠.
멋지다 멋져!


그런데 이게 왠일...
엄청난 비가 쏟아지고 있습니다.
하필 오늘!! 동해에만 내리네요 ㅠ0ㅠ

날씨요정 미워요!! 흑흑
바다 입수 금지라서
서핑 강습과 비치코밍은 취소되고
실내에서 수다떨며 보드게임을 했어요.

비가와서 해변에서 못 놀아서 속상하지만
엠티나 휴가지에 여럿이 모였을 때
재미있는 게임 하는 것도 재밌어요:)
휴가지에서 하면 좋은 게임 소개해드릴게요.

첫번째 추천게임은 달무티


으앙 저 카드를 받고도 못 이겼어요!!
속상했지만 그래도 계속 중상위권으로
농노의 저주는 피할 수 있었습니다. 후후

 

보드게임 달무티 룰과 숨겨진 이야기

현실을 직시하고 싶은가요? 권력의 맛이 어떤 것인지 궁금한가요? 신분제도의 불합리함을 느껴보고 싶나요? Life isn't fair. 인생은 원래 불공평합니다. 대놓고 세상 돌아가는 이치를 알려주는 무��

boardgamelab.tistory.com

달무티가 재미있는 이유는
농노에게 잔심부름이나 벌칙을
시킬수 있기 때문이죠 후후

농노가 버거 셔틀을 해왔습니다.
역시 달무티는 농노 부려먹는 재미 :)
👍👍👍👍👍

이렇게 여행와서 게임하면
농노에게 벌칙 주는 재미가 더욱 쏠쏠해요.
다들 절대 지지 않기 위해 집중력 최상!!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번 벌칙은 비 오는 해변을 걸으며
인스타 라이브 방송으로 인증하기
하트를 마구 마구 쏴주며 놀리기
(나만 아니면 다 즐거운 벌칙 ㅎㅎㅎ)

—————

두번째 추천 게임은 !!

일곱명이 모이면 역시 뱅이죠ㅎㅎ

 

뱅 보드게임 규칙과 인물별 전략

일곱 명이 모이면 뱅!이라는 말이 있을 정도로 인기 있는 뱅은 잘하는 사람들이랑 게임하면 너무너무 재미있죠.👍🏻  하지만 초보자에게는 조금 문턱이 높습니다. 알아야 할 정보가 많기 때�

boardgamelab.tistory.com

저는 무법자 역할을 맡았습니다.
하지만 부관인척 보안관에게 충성충성!!
모르는 척 부관도 죽이고 이간질도 시켰는데
결국 들통나고 말았어요.

그래서 이번엔 배신자라고 속였는데
배신자가 죽으며 또 들통 ㅎㅎ

보안관, 부관, 무법자 두명이
최후까지 열심히 싸웠지만
결국 졌어요 잉잉😭
그래도 서로 모함하는 재미에
시간가는줄 모르고 즐겁게 놀았습니다!

내일은 아무쪼록 비가 개었으면 좋겠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