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공모전 & 대회 정보

보드게임 콘 전시장 구경 하기 (방향 전환/퀘스트/세일 아이템)

by 꿀-잼 2020. 9. 15.

어젯밤에 잠깐 접속했을 때 방향 전환하는 법을 몰라 너무 답답했는데요. 오늘 화면 위쪽에 방향을 전환하는 키를 발견했습니다.

멀티버스 화면 위쪽에 저 방향이 표시된 키를 밀어서 캐릭터가 바라보는 화면 방향을 전환할 수 있습니다. 휴- 이제 맘껏 구경해볼게요!

 

전시장에 입장하자마자 누가 저에게 콩하! 하고 인사를 날리길래 음? 누가 나를 아나? 싶었더니.. 링크가 있네요.

 

마메이가 저에게 인사를 날린 것이었습니다ㅎㅎ 귀여운 완두콩을 심는 게임이었어요.

 

입장하자마자 보이는 코리아보드게임즈 부스. 요즘 데굴데굴 스튜디오 유튜브 방송이 재미있더라고요. 코리아보드게임즈는 전시장보다는 유튜브로 더 많은 이벤트를 하고 있었습니다.

 

진짜 부스에 온 것 같은 착각이 들도록 만들었던 행복한 바오밥과 매직빈게임즈 부스입니다.  베너를 클릭하면 해당하는 할인 행사와 이벤트를 볼 수 있습니다.

 

퀘스트가 있다길래 퀘스트를 해보기로 했어요!

행복한바오밥 부스에서 npc에게 다가가 npc를 클릭했더니 대뜸 퀘스트 획득ㅎㅎ 저는 대화라도 하는 줄 알았는데 아니었어요.

 

퀘스트를 획득하면 아이템 메뉴에서 아이템을 볼 수 있습니다. 100 MRT로 무엇이 가능하려나...

 

사실 이번에 행사 때 세일하면 사고 싶은 보드게임이 있어서 검색해서 찾아보고 싶었는데 화면이 버벅거리고 튕겨서 잘 못 찾겠더라고요ㅠㅠ 조금 답답하지만 코로나 19로 외출도 쉽지 않은데 이렇게 온라인으로라도 구경할 수 있는 환경을 감사하게 생각하려고 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