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공모전 & 대회 정보

2020 보드게임 콘 온라인 사전등록 경품이벤트

by 꿀-잼 2020. 8. 24.

 

 

코로나 때문에 2월에서 9월로 연기되었던 보드게임 콘이 코로나 장기화 때문에 오프라인 행사를 취소하고 온라인 행사로 변경한다고 합니다. 한국 보드게임 산업협회는 사전 등록 경품 이벤트를 신청하고 박람회 기간에 로그인 입장한 사람에게 추첨을 통해 보드게임 경품을 준다고 하니 관심 있으신 분들은 어서어서 신청하세요 :) 보드게임 콘은 무료관람입니다!

 

행사 기간 : 20.09.14~20.09.17

 

 

보드게임 콘 공식 웹사이트(www.boardgamecon.com)에 사전등록과 온라인 무료입장, 이벤트 메뉴가 있습니다.

 

응모 기간 : 20.08.10 ~ 20.09.13

당첨 인원 : 57명

당첨 발표 : 20.09.23 (수)

당첨 확인 : 한국 보드게임 산업 협회 및 보드게임 콘 홈페이지 발표

 

보드게임 사전 등록 : www.multiverse.so/main/BoardGameCon2020

이름/성별/국가/휴대폰/이메일/유입경로/연령대를 입력하면 등록 완료 창이 뜨고 휴대폰으로 확인 문자가 발송됩니다.

 

경품 보드게임 안내

 

 

무엇이든 물어보살 (12명)

썬플라워 밸리 (6명)

에일리언 익스프레스 (5명)

크레이지 타워 (3명)

컨트롤 브이 (3명)

협동게임 해적대탐험 (3명)

스페이스X (2명)

카운트 업 (2명)

왕좌의 게임 : 엔드 오브 더 킹 (1명)

버그킹 (20명)

 

예전에 보드게임 페스타에서 카운트 업 재미있게 했었는데 상품으로 나왔군요! 저 두 명 중에 제가 당첨되었으면 좋겠네요 +_+ 왕좌의 게임도 어떤 게임인지 너무 궁금합니다!!

 

2020 보드게임 콘 온라인 행사란?

'2020 보드게임 콘 온라인'은 한국 콘텐츠 진흥원이 추최하고 (사)한국보드게임산업협회가 주관하는 보드게임 전문 전시회입니다. 언택트 시대에 맞는 온라인 3D 전시장을 구현하여 PC와 모바일에서 가상으로 전시장을 구경할 수 있도록 만들었습니다.

 

참관객은 온라인 전시장에 입장 후 400여 종의 국내외 보드게임을 가상으로 체험할 수 있으며 보드게임 할인 판매나 각종 이벤트에 참여 가능합니다. 

 

2020 보드게임 콘 온라인 참가기업

 

참가기업 리스트 출처 : 보드게임 콘 사이트

 

놀이속의 세상, 코리아보드게임즈, 젬블로, 우보펀앤런, 팝콘에듀, 조엔, 만두게임즈, 매직빈게임즈, 보드엠, 브레인티저스, 행복한바오밥, 에듀키코리아, 공간27, 미미월드, 정경자의키즈스쿨, 다즐에듀, 나비ㅏ월드, 보드붐, 보드피아, 보드홀릭, 플레이더게임, 별빛바다, 언더독 게임즈

 

올해는 어떤 새롭고 재미있는 게임이 기다리고 있을지, 가상 전시회는 어떤 모습일지 두근두근 설레네요:) 빨리 9월 14일이 다가왔으면 좋겠어요!!

 

댓글